자이글과 피부 전문 '피엘메드’의 시너지낸다 ! 피부 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 뷰티 케어 화장품 2종의 교차 사용 콜라보 마케팅

이진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6 08:28:54
  • -
  • +
  • 인쇄
피부 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 뷰티 케어 화장품 2종의 교차 사용 콜라보 마케팅 선보여,자이글의 가전 기술과 피엘메드의 뷰티기술의 시너지 마케팅이 흥미롭다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234920)이 코로나19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피부 전문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서클과 바디 뷰티 케어 화장품 2종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씻고, 말리고, 바르고를 자이글과 피엘메드의 제품으로 원스탑으로 해보자는 콜라보 제품 출시인데 요즘 같은 집콕에 지친 소비자들의 바디 관리로서 안성 맞춤 제안 제품이다.

 

자이글의 가전기술로 만든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 피엘메드 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바디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 가능한 기능성 올인원바스 제품으로서 피엘메드의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 피부 관리에 탁월한 '아토컴플렉스엔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의 콜라보 마케팅을 전격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출시된 뷰티 가전과 화장품의 만남을 자연스럽게 연결함으로써 소비자의 체험치를 올리고 사용성을 극대화하여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실현했다. 올인원 샴푸앤바스로 잘 씻고’, 바디드라이어 써클로 잘 말리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으로 잘 바르고’ 3단계 순으로 피부 전문 케어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자이글과 피엘메드의 만남으로 기획된 콜라보 제품으로 가전과 화장품의 결합으로 그 사용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바디드라이어 써클은 기존 바디드라이어 대비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가 직접 감수하고 정리한 제품으로서 뷰티 가전에 걸맞는 기능과 섬세한 디테일 설정 등이 장점이다.

특히 뷰티 가전으로서 뷰티 전문 브랜드가 참여하여 기획 생산한 제품이다 보니 뷰티 케어에 맞는 적절한 바람과 살균 기능과 사용 후 바디 로션을 사용하여 피부를 관리함에 적당한 케어 기능을 부여하였다. 이러한 뷰티 케어 기능 외에 추가로 편의성과 기능성을 부여하는 것은 자이글이 담당하였다. 오랜 사용자 체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바디 드라이어로서도 그 기능성과 사용성에서 뛰어나다. 예를 들어 무거운 성인 몸무게를 충분히 감당할 수 있게 최대 무게 감당 범위를 타제품 대비 높은 최대 220kg까지 설정하여 아이는 물론 반려동물 등과 함께 건조하기 쉬울뿐 아니라, 아무래도 욕실 등의 사용시 물에 강해야 하는데 이에 적절하게 필요한 방수기능까지도 강화하여, 방수 등급(IPX)을 4등급까지 획득하여 건조 시 물 떨어짐으로 인한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성의 디테일까지 신경써서 소비자가 발판에 올라서서 건조할 때 안정성을 고려하여 미끄럼 방지를 위해 특수 안전 실리콘 발판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이외 엘이디 램프 등으로 사용성과 살균 기능까지 보강하였으며 원터치로 온풍과 자연풍 등을 조절할 수 있게 하였고 그 바람 또한 피부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강도를 조절한 피엘메드의 기술을 담고 있다.

 

피엘메드의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피부케어 솔루션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발생시켜, 두피와 바디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정후에도 보습상태를 유지시켜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신제품 역시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유해물질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가장 유해 등급이 낮은 EWG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건조한 피부 등에도 적합한 로션이다. 실제로 최근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각질층 수분함량 개선, 피부 수분함량 개선,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평가지수 등에서도 유의미한 효과를 얻은 제품이다.

 

주목할 부분은 특허성분 안티치(Antich) 성분을 활용했다는 점이다. 안티치는 옥수수 껍질과 병풀 추출물의 원료로 피부 가려움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포 실험을 통해 가려움증의 주요 인자인 히스타민, IL-31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것이 밝혀졌으며, 통증성 피부 가려움증에도 효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글 관계자는 " 위생을 중요시하는 시국에서 새로 출시된 올인원 샴푸앤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을 뷰티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함께 사용한다면 일상 생활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며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각 각의 제품을 따로 써도 되지만 각 단계에 맞춰 콜라보로 사용한다면 더욱 두드러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최근 들어 지속적으로 신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캠핑 용품인 'IH 그리들'을 통해 홈쇼핑 마다 완판을 달성하고 있으며 현재도 계속 활발하게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최근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 써클', 피엘메드 화장품 2종을 통해 웰빙 피부 뷰티케어 가전 라인업도 까지도 구축했으며, 연내 피부 보습 건조에 좋은 기능성 피부케어 화장품 3종을 추가 출시 예정이다.

자이글은 웰빙라이프를 모토로 웰빙 헬스케어 의료기기 제조를 위하여 GMP를 획득하고 올 가을에는 본격 의료 가전을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웰빙뷰티 가전 출시와 더불어 웰빙 뷰티 케어 화장품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하여 회사가 가진 내부 이종의 기술의 결합을 통한 운용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올 하반기 기존 주방 가전과 기기류의 다양한 출시를 준비하고 있음은 물론,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에 대한 새로운 사업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어 올 하반기에는 전사적인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 및 서비스 출시를 할 에정이라고 한다.



 

뉴스댓글 >